배철수, '진짜사나이' 내레이션 맡는다.."군 시절 생각나"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3.08.17 14: 48

MBC 라디오 '배철수의 음악캠프'의 DJ 배철수가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이하 진짜사나이)의 내레이션을 맡아 특유의 감각적인 목소리로 시청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배철수는 다양하고 깊이 있는 팝 음악과 정보를 제공하며 23년 동안 라디오를 진행하고 있는 자타공인 베테랑 DJ이자 뮤지션이다. TV 방송에서 좀처럼 만나기 힘든 배철수는 '진짜 사나이' 내레이션 작업을 통해 배철수만의 인간미 묻어나는 나지막한 목소리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전망.
'진짜 사나이' 이기자 부대 편 녹음을 마친 배철수는 "'진짜 사나이' 방송을 보면 옛날 군 시절이 생각난다"고 소감을 전하며 내레이션을 통해 사나이들의 마음을 대변하기도 했다. 20여년 동안 청취자와 소통하며 장수 프로그램 DJ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배철수가 '진짜 사나이' 내레이션에서는 또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에게 다가갈지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진짜 사나이' 제작진은 멤버들이 이달 말 전입할 여섯 번 째 부대로 수도방위사령부 헌병단을 확정지었다.
대한민국의 심장 '서울'을 책임지는 수도방위사령부는 수도 서울을 지키는 최정예 부대로 '서울절대사수'의 절대 임무를 완벽히 수행하고 있는 부대이다. 이에 '진짜 사나이' 멤버들은 지금껏 참여한 훈련과는 또 다른 헌병단만의 대규모 훈련에 참가하여 대한민국 심장 지킴이로써의 역할을 톡톡히 해낼 계획이다. 18일 오후 6시 20분 방송.
nyc@osen.co.kr
M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