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여자 화 풀 때 차이, "남자만 괴로워"
OSEN 손남원 기자
발행 2013.08.18 11: 30

[OSEN=이슈팀] 남자 여자 화 풀 때 차이는 무엇일까. 남자는 무릎꿇고 눈물로 사죄하며 여자는 귀여운 미소 날리는 걸로 끝이다. 말 그대로 남자만 괴로워다. 남자 여자 화 풀 때 차이를 재미있게 묘사한 네티즌 풍자 카툰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남자 여자 화 풀 때 차이는 스마트폰 메신저 채팅 창에서 이뤄진다. 강아지 캐릭터로 꾸며진 남과 여가 서로 상대의 화를 풀어주는 모습을 희화화한 것이다. 먼저 '내가 너풀때'란 제목으로
남자가 화를 풀어부는 장면에서는 무릎 꿇고 두 손 모아서 눈물 흘리며 사죄하는 모습이서 애처롭다.

하지만 바로 다음 대화, '니가 나풀때'에서는 여자친구가 'ㅋㅋㅋㅋㅋ' 미소를 날리며 영화 속 한 장면처럼 도망치듯 웃으며 달리는 모습으로 모든 게 해결되는 방식이다.
이에 네티즌들은 "요즘 남자들은 너무 불쌍하다" "남자 여자 화 풀 때 차이 보고 무릎을 딱 쳤다. 진짜 그대로다" "왜 남자들만 당해야 되는 거지. 혼수비용도 남자가 3배 더 든다는데" 등의 댓글을 달며 남자 여자 화 풀 때 차이에 대해 고개를 끄덕거렸다.
osenhot@osen.co.kr
남자 여자 화 풀 때 차이 온라인 커뮤니티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