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컴백을 앞둔 승리가 SBS '인기가요'에 깜짝 출연해 기대를 당부했다.
승리는 18일 방송된 '인기가요'에 자리해 "다음주 '인기가요'에서 특별한 컴백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8년 동안 가수 생활하면서 보고 배운 것들을 다 담았다. 내 목소리에 맞는 비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멜로디가 담겼다"고 말했다.
이날 '인기가요'에서는 승리의 남성적인 매력이 담긴 신곡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를 고조시켰다.

승리는 오는 19일 두 번째 솔로앨범 발표를 앞두고 있다. 타이틀 곡 '할말 있어요'는 빠른 템포지만 진한 서정적 느낌을 가진 하우스 계열의 노래로, 빅뱅의 '블루', '배드보이', '몬스터'를 연출한 한사민 감독이 뮤직비디오를 맡았다.
이외에도 '지지베(GG BE)', '유후(YOU HOOOO)!!!' '그 딴 거 없어' 등 톡톡 튀는 제목의 곡들이 수록될 예정이다.
특히 '지지베'에는 YG 신인 걸그룹 멤버 중 한 명으로 알려진 김제니가 피처링으로 참여했으며,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과 태양은 인트로곡을 작사, 작곡하며 지원사격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승리의 새 앨범은 오는 19일 온라인 음원으로 먼저 발표된 뒤 21일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음반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plokm02@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