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방송연예팀] 손나은 방 공개에 네티즌 남성 팬들 가슴이 콩닥콩닥 뛰고 있다. 에이핑크의 미녀멤버 손나은은 이번 주말 한 예능프로에서 샤이니 태민의 기습 방문으로 자신의 숙소 방을 방송에서 첫 공개했다.
손나은 방 공개는 1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 4’(이하 ‘우결4’)에서 전격적으로 이뤄졌다. '우결' 속 손나은의 남편인 태민이 그동안 자신의 일정 때문에 통 만나지 못했던 손나은을 만나려고 에이핑크 숙소로 기습 방문을 하면서다.
이날 '우결' 개별 인터뷰에서 손나은은 일기장에 가상 남편인 샤이니 태민과 관련된 이야기를 적었다고 털어놨다. 손나은 방 공개를 통해 태민에게 일기장 들킨 게 이같은 진심 고백의 계기가 됐다.

손나은 방 공개 때 태민은 손나은의 침대에 걸터 앉아 일기장에 관심을 보였다. 손나은은 크게 당황하며 “일기장에 오빠 이야기 없다”고 해명했다. 하지만 손나은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일기장을 공개할 수 없다. 사실 오빠 이야기가 있다”고 수줍게 고백해 태민과의 러브라인을 굳건히 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손나은 방 공개? 내 가슴이 다 두근두근 뛴다. 태민 부럽다" "에이핑크 숙소 일반에게도 공개 한 번 안되나요" 등 재미있는 댓글로 반응했다.
한편 현재 ‘우결4’에는 조정치·정인, 정진운·고준희, 태민·손나은이 가상 부부로 출연 중이다.
osenstar@osen.co.kr
손나은 방 공개 MBC 방송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