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신곡 '둘 중에 하나' MV서 단막드라마 최초 공개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3.08.19 09: 16

걸그룹 카라가 발매를 앞둔 선 공개 곡 ‘둘 중에 하나(Runaway)’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카라의 ‘단막 드라마’를 최초 공개한다.
카라는 오는 21일, 정규 4집 앨범 선 공개 곡 ‘둘 중에 하나(Runaway)’를 발표,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특히 이 곡의 뮤직비디오에는 SBS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의 김규태PD와 카라가 합작한 씨네 드라마 ‘시크릿 러브’의 하이라이트 영상이 최초 공개될 예정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시크릿 러브’는 카라 다섯 멤버 각자가 모두 주인공이 돼 5편의 단막극으로 제작되는 드라마로 최근 모든 촬영을 마치고 올 하반기 국내 방영을 목표로 편집작업에 한창이다.

‘둘 중에 하나(Runaway)’가 김규태PD 특유의 아름다운 영상미와 적절한 조화를 이룬다고 판단, 방송사 공식 편성 전 약 2분 분량의 주요 영상을 뮤직비디오를 통해 최초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이 곡은 카라의 한층 향상된 보컬 실력과 새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미디움 템포의 곡으로, 작곡가 심은지가 참여했다.
카라는 오는 9월 2일 컴백 쇼케이스를 통해 타이틀 곡 ‘숙녀가 못 돼’의 첫 공개에 나설 예정이다.
rinn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