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지, 오늘(20일) 선공개곡 '그대' 발표..가요계 첫발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3.08.20 08: 27

3인조 그룹 허니지(Honey G)가 20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의 수록곡 ‘그대’를 선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의 시작을 알린다.
오는 22일 정식 데뷔 앨범 발매를 앞둔 허니지가 선 공개 곡 ‘그대’ 음원을 공개하는 것. ‘그대’는 첫 눈에 반한 이상형에게 용기 내어 사랑을 고백한다는 내용의 가사를 경쾌하고 신나는 리듬에 담은 곡으로,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재미있고 중독성 있는 후렴구의 가사와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특히, 엠넷 '슈퍼스타K' 당시 허니지 멤버들이 보여준 무대 밖에서의 유쾌한 모습과 선공개 곡 ‘그대’의 밝은 느낌이 잘 맞아 떨어져 음악을 듣는 이들에게 즐거운 에너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그대’는 이미 지난 19일 같은 소속사의 선배인 버스커버스커 김형태가 자신이 직접 그린 그림을 바탕으로 제작한 티저 영상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어, 오늘 공개되는 음원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소속사 청춘뮤직 측은 “선공개 곡 ‘그대’는 기존 ‘슈스케’를 통해 팬들이 알고 있는 허니지의 이미지를 부각시킨 콘셉트다. 이에 허니지가 대중들에게 친숙하면서도 유쾌하게 다가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또한 22일 공개될 타이틀곡 ‘바보야’ 역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허니지는 오는 22일(목)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인 첫 번째 정규앨범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gat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