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나우 유 씨 미:마술사기단(이하 '나우유씨미')'가 '설국열차'와 '감기' 등 쟁쟁한 경쟁작들을 제치고 흥행돌풍을 예고하고 나섰다.
21일 오후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결과에 따르면 '나우유씨미'는 실시간 예매율 21.7%로 2위를 기록했다. 1위 '숨바꼭질'과 단 9% 밖에 차이를 보이지 않고 있다.
특히 이는 현재 극장가에 '설국열차', '더 테러 라이브', '감기' 등 한국영화가 박스오피스를 장악한 상태에서 '나우유씨미'가 이들을 모두 제치고 개봉작 예매율 1위에 등극한 것은 그 의미가 남다르다.

지난 주말 네 편의 한국영화 점유율이 90%에 달할 정도로 올 여름 극장가는 한국영화가 독식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상황에서 '나우유씨미'가 외화의 자존심을 살릴 영화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것.
'나우유씨미'에 대한 폭발적인 반응은 영화 개봉 전 진행된 설문조사를 통해서도 이미 예고된 바 있다. 영화 예매사이트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에서 진행된 '가장 보고 싶은 영화'를 묻는 설문에서 51%라는 압도적인 지지율을 얻으며 국내외 경쟁작들을 물리치고 1위에 선정되며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 다른 예매 사이트에서도 'R.I.P.D:알아이피디', '투마더스' 등의 작품을 큰 차이로 제치고 무려 55.8%의 관객들이 '나우유씨미'를 '보고 싶은 영화' 1위로 꼽았다.
한편 3초 만에 부자들의 은행을 통째로 털어 관객에게 나눠준 뒤 더 큰 범행을 준비하는 네 명의 라스베가스 마술사 포 호스맨과 그들의 진짜 계획을 밝히려는 FBI와의 짜릿한 대결을 다룬 '나우유씨미'는 오는 22일 개봉한다.
trio88@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