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립스틱 화보 통해 사랑스런 모습 공개
OSEN 정자랑 기자
발행 2013.08.21 16: 17

송지효가 화장품 광고를 통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는 21일 송지효의 ‘하이드라-스무드 립 컬러’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송지효는 티 없이 맑고 깨끗한 피부 메이크업에 블러셔와 립 컬러만을 달리 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평소 털털하고 꾸밈없는 매력을 보여준 송지효는 평소 자신이 가장 좋아한다는 핑크 컬러의 립스틱을 활용해 수줍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그는 베네피트의 새로운 립스틱 컬렉션 ‘하이드라-스무드 립 컬러’의 버블검 핑크 컬러인 ‘에어 키스’를 입술 전체에 바른 뒤 사랑스러움을 극대화 해주는 옅은 핑크빛 블러셔 ‘단델리온’을 매치했다.

실제로 송지효는 지난 7월 진행된 ‘하이드라-스무드 립 컬러’ 론칭 행사장에도 이 제품을 직접 바른 뒤 파우치에 들고 와 매일 사용하기 좋은 최고의 립스틱이라며 극찬했다는 후문이다.
건강하고 생기 발랄한 이미지 연출을 위해서는 반짝이는 펄이 살짝 가미된 블러셔 ‘코랄리스타’를 양 볼에 바른 뒤 시어 코랄 컬러의 ‘튜티 큐티’를 함께 사용했고, 체리처럼 선명한 푸시아 레드 컬러의 립스틱 ‘데어 미’를 입술 전체에 진하게 발라 섹시하면서도 지적인 모습을 완성했다.
‘하이드라-스무드 립컬러’는 샌프란시스코의 상징물인 금문교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메이크업 컬렉션 ‘컬러...바이 베네피트(Color...by benefit)’의 립스틱 라인으로 내추럴 메이크업부터 섹시 메이크업까지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채로운 10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있다.
풍부한 시어 망고 버터와 비타민 E가 함유된 촉촉한 제형이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려 촉촉하고 화려한 입술을 연출해주며 덧바르면 덧바를수록 더욱 선명하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20일 국내에 공식 론칭됐다.
luckylucy@osen.co.kr
베네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