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식의 ‘맛다시’, ‘진짜 사나이’에 이어 ‘해피투게더3’까지 점령
OSEN 박선양 기자
발행 2013.08.23 09: 54

[OSEN=이슈팀] 아기 병사의 보양식이었던 ‘맛다시’가 ‘대세 식품’으로 떠올랐다.지난 6월 MBC 예능 프로그램인 ‘진짜 사나이’에서 ‘아기 병사’ 박형식이 폭풍 흡입하며 화제로 떠올랐던 군대 전투식량 ‘맛다시’가 KBS까지 점령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는 그룹 제국의 아이들 멤버 박형식이 군용 고추장 '맛다시'를 이용한 '군대 볶음밥'을 야간 매점 메뉴로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함께 출연한 데프콘의 ‘닭갈비만두’에 밀려 야간매점 메뉴 등극은 놓쳤지만 ‘맛다시’는 화제의 대상이었다.
이날 방송에서도 박형식은 맛다시를 넣은 ‘군대 볶음밥’을 만들며 즐거워했다. 박형식은 "인터넷으로도 살 수 있다. 일반 고추장과는 맛이 다르다"며 '맛다시 사랑'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MC 박명수도 맛다시의 맛에 빠져들며 박형식을 거들었다.

박형식은 지난 6월 23일 방송된 MBC TV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맛다시를 넣은 밥을 폭풍 흡입하는 장면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맛다시는 고추장이 50%며 나머지 재료는 소맥분과 물엿, 고추양념, 산분해간장 원액, 정제 소금 등으로 구성돼 있다.
한편 이날 방송된 '해피투게더3'에는 박형식과 황광희, 조정치, 데프콘, 김예림이 출연했으며, 박형식의 '군대볶음밥'을 누른 데프콘의 '닭갈비 만두'가 만장일치로 야간 매점에 입성해 화제가 됐다. 김예림의 쿠키 튀김도 호평을 받았다.
osenhot@osen.co.kr
KBS '해피투게더3'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