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3대 투어의 하나로서 우리나라 골프산업의 대중화를 선도하는 KLPGA는 협회 이미지를 제고하고 한국여자골프를 널리 알리기 위해 ‘KLPGA 명예기자’를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글쓰기와 홍보에 관심이 많고 골프에 애정이 있으며 적극적으로 활동할 수 있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더불어 블로그 및 UCC 이용자 또는 사진·영상 촬영 및 편집 가능자의 적극적인 참여도 기다리고 있다.
KLPGA의 명예기자가 되면 대회장에 직접 방문하여 선수와의 인터뷰를 통해 기사를 작성할 수 있으며 자유로운 골프관련 기획기사도 작성한다. 또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내세워 다양한 협회 홍보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KLPGA 명예기자가 작성한 기사는 KLPGA 공식 뉴스로 게재 할 수 있는 특권이 주어지며, KLPGA 매거진(KLPGA members), KLPGT 홈페이지 뉴스, 페이스북, KLPGA 어플리케이션 등을 통해 소개된다. 뿐만 아니라 명예기자에게 위촉장 및 KLPGA 투어 전 경기에 출입 가능한 출입패스가 지원될 예정이며, KLPGA 각종 행사 및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KLPGA 명예기자는 오는 9월 1일까지 서류(자유양식의 이력서, 자기소개서)를 통해 지원 받으며, 9월 3일 면접을 통해 최종 선발돼 2014년 3월까지 7개월간 활동한다.
letmeout@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