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경기중계] 3회 나폴리에 연타석 안타 허용.. 무실점
OSEN 고유라 기자
발행 2013.08.25 05: 49

LA 다저스의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이 안방에서 시즌 13승에 도전한다.
류현진은 25일(한국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2013 메이저리그 보스턴 레드삭스와의 인터리그 경기에 선발 등판했다. 시즌 25번째 선발 등판이다. 시즌 성적은 12승4패 평균자책점 2.95.
[3회] 나폴리에게 연타석 안타 허용

3회 류현진은 셰인 빅토리노를 3구째 2루수 호수비에 힘입어 땅볼로 잡은 뒤 더스틴 페드로이아를 중견수 뜬공 처리했다. 마이크 나폴리에 높은 체인지업을 던져 다시 안타를 맞은 류현진은 1회 홈런을 허용했던 자니 곰스를 풀카운트 승부 끝에 헛스윙 삼진으로 아웃시켰다.
[2회] 8구만에 삼자 범퇴
류현진은 데이빗 로스에게 2구 만에 3루수 땅볼로 아웃카운트를 뽑은 뒤 존 레스터를 3구 삼진으로 잡아냈다. 이어 제코비 엘스버리를 좌익수 뜬공으로 아웃시키며 2회를 8개의 공으로 끝냈다.
[1회] 피홈런 포함 4실점 '와르르'
류현진은 1회 제코비 엘스버리를 유격수 땅볼 처리했으나 셰인 빅토리노에게 메이저리그 진출 후 첫 몸에 맞는 볼을 허용했다. 이어 더스틴 페드로이아가 2루수 왼쪽 내아안타로 출루했다. 류현진은 마이크 나폴리에게 중전 적시타를 맞은 뒤 자니 곰스에게 좌중간 담장을 넘기는 스리런을 허용했다.
autumnbb@osen.co.kr
로스앤젤레스=민경훈 기자 rumi@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