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아이파크의 소속원 모두가 하나되어 부산 직장들을 경기장으로 모은다.
부산은 오는 28일 오후 7시 30분 부산 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제주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K리그 클래식 25라운드 원정경기를 펼친다. 부산은 이날 경기에 직장인, 단체관람객을 모으기 위한 특별한 각오를 다졌다.
이번 경기는 부산과 제주가 상위 스플릿 진출여부를 놓고 숨막히는 일전을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부산은 지난 울산전을 시작으로 인천을 연거푸 격파하며 상승세를 달리고 있다. 이기세를 몰아 다가오는 제주전에도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내겠다는 선수들의 각오다.

부산 직원들도 선수들과 함께 발맞추어 뛴다. 주중에 펼쳐지는 경기라는 점을 감안해 직장들의 회식을 경기장으로 끌고 오겠다 등 색다른 프로젝트를 순수 대학생 직업 체험 프로그램인 부산 아이파크 스포츠 마케팅 프런티어들과 함께 기획했다.
이를 위해 지원들과 프런티어들은 부산 시민들을 축구장에 모으기 위한 특별 패키지 상품을 제작했다. 또한 홍보를 위해 영상 제작 및 출연이라는 강수를 두었다. 부산 시민들 귀에 들어오는 구수한 경상도 사투리로 구성된 이번 홍보 영상에는 직장인들의 회식에 대한 고충과 새로운 회식문화에 대한 희망 등을 짧은 시간 안에 담고 있다.
음주 문화로 대변되는 회식 문화를 스트레스 해소에 최고인 스포츠관람 문화와 융화시켜 축구장에서 특별한 회식을 만들자는 계획이다. 홍보영상에서 홍보된 주중특별패키지 상품 내용을 살펴보면 5인 이상 단체 예매 관람객에게는 축구장의 별미인 맥주와 치킨을 제공해 티켓 구매 한번으로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를 한번에 해결 할 수 있게 준비한 것이다.
부산 아이파크에 소속된 모두가 하나되어 부산 시민들을 초대하기 위한 준비를 이어가고 있다. 내주 초에는 서면에서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거리홍보도 진행될 예정이다. 상,하위 스플릿으로 나뉘기전 최고의 빅매치가 될 부산과 제주의 경기, 이제 시민들의 참여만이 남은 셈이다.
경기 티켓 예매는 부산 아이파크 홈페이지, 인터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전화 051-941-1100, 1544-1555로 문의 가능하다.
sportsher@osen.co.kr
부산 홍보 영상 주소 : http://www.youtube.com/watch?list=UU2WY6IiC1dwPXwzHmrf4sQw&feature=player_detailpage&v=GnpO3vfthz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