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남구역 '도수코4' 숙소에 훈남 3인방 급습..왜?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3.08.27 10: 29

금남(禁男)의 구역인 '도전! 수퍼모델코리아4'(이하 '도수코4') 숙소에 훈남 3인방이 급습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도수코4' 3화에서는 훈남모델 안재현, 박지운, 제이쿤이 도전자들의 숙소를 깜짝 방문한다. 하루 일정을 마치고 녹초가 되어 숙소에 들어온 도전자들은 훈남 3인방의 모습을 보고 입가에 미소가 떠날 줄을 모른 채, 에너지가 솟구치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
제작진의 깜짝 초대로 '도수코4' 숙소를 찾은 모델 안재현, 박지운, 제이쿤은 도전자들을 위해 마당에서 고기와 소시지를 직접 구웠다. 평소 잡지와 광고에서만 봤던 남자 모델들을 직접 눈앞에서 본 도전자들은 수줍어하면서도 이상형을 묻고, 농담을 주고는 등 모처럼만에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특히 청각장애를 딛고 '도수코4'에 도전장을 내 시청자의 응원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서영채는 모델 안재현에게 남다른 관심을 표현하며 눈길을 끌 예정이다.  서영채는 고기를 굽고 있는 안재현의 입에 고기를 직접 입에 넣어주고 심상치 않은 눈빛을 보내는 등 적극적으로 애정공세를 펼치며 다른 도전자들의 폭풍 질투의 대상이 된다고. 바비큐 파티에서도 빠지지 않는 도전자들의 묘한 신경전이 시청자에게 또 다른 재미를 전할 계획이다.
한편, 오는 29일 오후 11시 방송예정인 온스타일 '도수코4' 3화에서는 12명의 도전자가 경쟁을 이어나가게 된다. 지난 2화 ‘그룹 화보촬영’ 미션을 통해 치열한 신경전을 펼치며 슬슬 본색을 드러낸 도전자들은 3화에서 모두가 경악할만한(?) 깜짝 소 미션과 고난도 콘셉트의 화보촬영 미션을 맞닥뜨리며 또 한번의 생존을 위해 치열한 경쟁을 펼칠 계획이다.
gato@osen.co.kr
온스타일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