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듀오 테이스티가 신곡 '마마마(MAMAMA)'의 안무연습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27일 오전 테이스티는 공식 홈페이지(www.tasty2wins.com)와 유튜브를 통해 앨범의 인트로 곡인 '스펙타큘러(SPECTACULAR)'와 타이틀 곡 '마마마'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테이스티는 '모델 비율 그룹'이라는 수식어를 떠올리게 만드는 185cm의 장신으로 보는 내내 시선을 압도한다. 또한 민소매는 입은채 신나는 스윙안무를 추며 땀에 젖은 모습은 섹시함과 남성미를 발산해 여성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해 '너 나 알아'로 첫 선을 보일 때부터 강렬한 퍼포먼스로 큰 임팩트를 안겼던 테이스티는 이번 신곡 '마마마'의 무대에서도 연일 돋보이는 안무 실력을 뽐내며 인기몰이 중.
앞서 지난 25일에는 인피니트의 멤버 성규와 우현이 후배 테이스티의 컴백을 응원하는 SNS로 무려 1만건 이상의 리트윗으로 화제의 중심에 섰으며, 27일 연습 영상 공개로 연일 테이스티는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테이스티의 연습 영상에 네티즌들은 "역시 퍼포먼스 하면 테이스티! 눈을 뗄 수가 없다", "무대와는 또 다른 매력이다", "격이 다른 춤 동작. 기럭지까지 저러니 참 훈훈하네" 등의 글로 호응했다.
한편, 테이스티는 신곡 '마마마'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gato@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