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인피니트 멤버 엘이 두 번째 포토 에세이 출간을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엘은 지난 2일 자정 포토 에세이 공식 사이트(http://www.bravoviewtiful.com)와 인피니트 사이트 등을 통해 자신의 두 번째 포토 에세이 'L's Bravo Viewtiful part2'의 발간을 알리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포토 에세이의 두 번째 발매를 알리는 티저 영상에는 엘이 사진을 찍으며 많은 사람들과 만나고 웃고, 소통하는 모습이 자연스럽게 담겨있다. 다정하고 장난끼 많은 그의 모습에서 무대 위 화려한 가수 엘 대신 친근하고 평범한 20대 초반의 청년 김명수를 느낄 수 있다. 영상 내내 잃지 않는 순수하고 달콤한 미소는 보는 이들 마저 미소 짓게 하는 힘을 가졌다.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첫 번째 에세이에서 엘이 사진을 통해 가수가 아닌 평범한 20대 초반의 자신의 모습을 찾고 치유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면 두 번째 에세이는 사진을 통해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고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혀 기대를 더했다.
앞서 엘은 지난 5월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에 발간된 첫 포토 에세이 'L’s Bravo Viewtiful part 1'으로 서점 예약판매 1위, 베스트셀러 2위, 초판 완판 등의 기록을 세우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엘은 인피니트의 첫 월드투어 콘서트 '원 그레이트 스텝(One Great Step)'에 매진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SBS 드라마 ‘주군의 태양’에서 배우 소지섭 아역으로 출연 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gato@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