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쉐프' 신효섭, 웨딩사진 공개 '달콤한 결혼'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3.09.03 09: 27

스타 쉐프 신효섭이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MBC '찾아라! 맛있는 TV', '우리 결혼했어요.'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신효섭은 지난 1일 서울 문래동 JK 아트 컨벤션에서 예비 신부 김민지씨와 4년여 간의 연애 끝에 그 결실을 맺었다.
두 사람의 결혼 준비 과정은 서로 배려하고 아끼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까지 행복하게 했다. 요리사 신랑의 과일 화채는 웨딩 화보 촬영 현장을 훈훈하게 했고 깨가 쏟아지는 청첩장 디자인은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접하는 지인들에게 남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결혼식 당일 날도 웃음이 끊이지 않는 신랑과 환한 미소의 신부는 결혼식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이 날 사회는 ‘자연愛죽’을 함께 진행하는 개그우먼 신봉선이 담당했고 다문화 대안학교에 도움을 준 인연으로 가수 인순이가 축가를 선물했다.  
신효섭은 “처음부터 결혼 준비는 즐겁게 하자고 늘 얘기했었는데 오늘 예식을 마치고 나니 행복한 순간들이 기억에 남는다. 도움주신 분들과 축하해주신 많은 분들께 너무 감사하다”며 연신 함박 웃음을 지었다.    
신효섭의 웨딩을 담당한 웨딩플래너, 와이즈웨딩 김지혜 수석팀장은 “우아함과 로맨틱한 느낌을 함께 가지고 있는 커플이다. 1부에서는 상체의 골드레이스 장식과 고급스러운 실크소재의 풍성한 라인이 돋보이는 웨딩드레스로 우아한 느낌을 연출했고 부바르디아 부케로 러블리함을 가미했다. 2부에서는 한복대신 귀여운 미니드레스와 화이트 보타이를 연출해 두 사람의 러블리한 이미지를 부각시켰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몰디브로 4박 6일의 신혼여행을 떠났다.
신효섭은 현재 올리브채널 '자연愛죽' 등에 출연하며 '인스키친' 쿠킹클래스를 운영하고 있고 신부 김민지 씨는 쿠킹클래스의 마케팅을 담당하며 푸드스타일리스트로 활약하고 있다.
ny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