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수로, 김민종, 임창정이 SBS 파일럿 예능프로그램에 출격한다.
이들은 SBS 추석 특집 파일럿 멀티 캐릭터쇼 ‘멋진 녀석들’ (극본 김기호 /연출 김용재, 안철호/ 제작 SM C&C)에 출연, 시청자들의 기대와 궁금증을 받고 있다.
앞서 '드림팀' 탄생을 알린 세 남자는 대본 리딩 소식에서부터 최근 김수로의 트위터를 통해 공개된 할아버지, 울버린 분장 등이 이슈가 되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바 있다.

더욱이 이들에 대한 관심은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까지 이어지고 있다는 후문. 특히, 중국 최대의 SNS 웨이보에서는 이미 '멋진 녀석들'에 관한 정보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며 폭발적인 관심이 쏟아지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중국에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김수로, 김민종, 임창정의 인기를 여실하게 드러내고 있는 것.
이에 조만간 베일을 벗게 될 세 남자의 기상천외한 모습이 예능의 한류화에도 앞장서는 데 톡톡한 역할을 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멋진 녀석들’은 새로운 형식의 1인 다역 캐릭터 코미디 쇼. 김수로-김민종-임창정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변신을 감행, 현실과 판타지를 넘나드는 다양한 분장으로 극을 이끌어나가며 안방극장에 웃음 폭탄을 투하할 예정이다.
한편 ‘멋진 녀석들’은 추석 연휴 특집으로 오는 18일 오후 11시 20분부터 60분간 전파를 탄다.
ny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