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레버쿠젠 UCL 출전 명단 25인 포함
OSEN 김희선 기자
발행 2013.09.05 08: 32

손흥민(21, 레버쿠젠)이 2013-2014시즌 챔피언스리그 출전 명단에 포함됐다.
유럽축구연맹(UEFA)는 지난 4일(이하 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32강 조별리그에 출전하는 각 팀의 출전 선수 명단을 발표했다. 레버쿠젠 역시 손흥민을 포함해 25명의 엔트리를 UEFA에 제출, 스테판 키슬링과 시드니 샘 등 '3S'와 함께 주전 선수들을 대거 포함시켰다.
한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잉글랜드), 레알 소시에다드(스페인), 샤흐타르 도네츠크(우크라이나)와 A조에 자리한 레버쿠젠은 오는 18일 올드 트래퍼드에서 열리는 원정 1차전 경기 맨유전을 시작으로 UCL 일정의 첫 발을 뗀다.

레버쿠젠과 첫 대결을 펼칠 맨유는 등록 최대치인 25인의 명단을 꾸렸다. 관심을 모았던 마루앙 펠라이니도 이름을 올렸다. 펠라이니는 올 여름 에버튼을 떠나 맨유로 둥지를 옮겼다. 에버튼 시절 사제의 연을 맺었던 데이빗 모예스 맨유 감독과 재회했다.
맨유는 이외 '주포' 로빈 반 페르시와 웨인 루니를 비롯해 윌프레드 자하, 가가와 신지 등도 포함시켰다. '백전노장' 라이언 긱스도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costball@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