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mm키워드,'얇은 두께에 휘어지기까지 매력덩어리네'
OSEN 김영민 기자
발행 2013.09.05 10: 58

[OSEN=이슈팀]0.5mm 키보드가 공개되 네티즌들 사이에서 관심을 끌고 있다.
최근 영국 '테크 컴퍼니 케임브릿지 실리콘 라디오'는 두께 0.5mm가 채 안되는 세상에서 가장 얇은 키보드를 공개했다
종이만큼 얇은 이 키보드는 태블릿PC와 스마트폰을 위해 개발된 것으로, 일반 키보드처럼 타이핑이 가능하며 스타일러스펜으로 필기나 스케치를 해도 인식할 수 있다. 태블릿 PC와 만나면 보호덮개 역할도 한다.

회사 측은 “0.5mm 키보드로 미래의 컴퓨팅 인터페이스를 미리 경험해 볼 수 있으며 얇은 것은 물론 휘어지기도 해 사용자가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키보드가 휘어지기도 한다는 소식에 네티즌들은 무조건 구매한다며 목소리를 높였다.또한 이 키보드는 터치펜을 이용한 필기나 스케치를 인식하는 기능도 가지고 있다.
한편 0.5mm 키보드 공개 속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0.5mm 키보드 공개한 사진에 기능을 들어보니 휘어지는 매력이 엄청 크네요", "0.5mm 키보드 공개한 모습은 물론 기능까지 완벽하다", "0.5mm 키보드 공개에 가격 알아보는 사람?", "0.5mm 키보드 공개, 진짜 이상적이야"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osenhot@osen.co.kr
사진=테크 컴패니 케임브리지 실리콘라디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