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 싱어 VS' 김구라, 류태준 나이에 화들짝 “관리의 신”
OSEN 오민희 기자
발행 2013.09.07 00: 04

김구라가 류태준의 나이에 화들짝 놀랐다. 40대라고는 믿기지 않는 류태준의 외모 때문이었다.
6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퍼펙트 싱어 VS'에서는 류태준이 김법래, 김미려, 이나겸, 최우리와 함께 드림싱어팀으로 출연, 버즈의 ‘겁쟁이’를 열창하며 박완규에게 승리를 거두는 모습이 그려졌다.
하지만 두 사람의 대결보다 좌중의 관심을 끈 요소는 따로 있었다. 바로 류태준의 나이었다. 류태준의 등장에 MC 김구라는 “이 분이 40대다”라며 “몇 년생예요”라고 질문을 던졌다.

이에 유세윤은 “에이 거짓말”이라고 말하며 믿기 힘들다는 반응을 보였지만, 류태준은 “제가 김구라씨보다 한 살 어려요. 71년생입니다”라고 답하며 자신의 나이를 공개해 좌중을 놀라게 했다.
깜짝 놀란 김구라가 “박완규씨보다 형이야. 정말 관리 잘했네. 관리의 신이야”라고 감탄하자, 1973년생인 박완규는 류태준에게 깍듯하게 인사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퍼펙트싱어VS'는 매회 각 5명으로 구성된 가수팀과 드림싱어팀이 최첨단 노래 검증 시스템 V스캐너를 통해 승부를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과거 청중평가단, 심사위원 등에 의해 주관적인 평가가 이뤄졌던 '나는 가수다', '슈퍼스타K' 등과 달리 V스캐너는 절대적인 기준으로 승패를 가리는 것이 포인트다.
minhe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