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 4인 포스터 공개..황정음 죄수복 입은 사연?
OSEN 박정선 기자
발행 2013.09.11 08: 48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비밀' 주인공 4인방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가 공개됐다.
'비밀' 측은 11일 비장미 넘치는 4인의 모습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네 남녀 주인공의 성격과 상황을 미스터리한 분위기에 담아낸 포스터는 드라마 방영 전부터 등장 인물의 특징을 엿볼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포스터 속에서 남다른 슈트 맵시를 선보이고 있는 지성은 시큰둥한 표정으로 극 중 '까칠 차도남' 재벌 2세를 실감나게 표현하고 있는가 하면, 럭셔리한 드레스 자태를 뽐내고 있는 이다희는 아름다우면서도 고고한 매력으로 자신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 가운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이는 바로 법복을 입은 채 눈물을 흘리는 배수빈의 처절함과 푸른 죄수복을 입고 담담하게 바라보는 황정음이다. 특히 죄수복 차림으로 담담하게 바라보는 황정음의 모습에서는 알 수 없는 긴장감까지 엿보인다. 그의 진짜 속내는 무엇이며 숨기려는 '비밀'이 무엇인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사랑 이야기를 그리는 정통 멜로드라마. 오는 25일 첫 방송된다. 
mewolong@osen.co.kr
KBS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