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이슈팀] ‘옥타곤걸’ 이수정이 데뷔해 화제가 된 ‘미스체인지’가 또 한 번 관심을 보이고 있다. IPTV와 온라인 서비스를 개시했기 때문이다.
송삼동, 이수정, 정은우, 신유주, 이수정이 출연해 화제가 된 ‘미스체인지’는 지난 5일 개봉됐다. 이와 동시에 ‘미스체인지’는 극장 상영과는 별도로 지난 12일부터 IPTV와 온라인 서비스를 개시해 화제다. 무엇보다 ‘미스체인지’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추석 황금연휴 동안 관객들의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스틸컷까지 최근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미스체인지’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스틸 사진 속에는 성인인증을 해야만 볼 수 있는 사진을 비롯, 다소 노출이 있는 이수정의 스틸 사진이 공개됐다.

이수정의 공개된 사진은 상반신의 앞모습과 뒷모습으로, 손으로 가슴을 가리고 화장실에서 거울을 보는 앞모습과, 누군가 속옷의 뒤를 잡고 있는 모습이다. 이수정의 볼륨 있는 몸매가 눈길을 끈다.
‘미스체인지’ 는 사춘기 청소년들의 성을 그린 코믹 영화 '몽정기' 시리즈의 정초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는 점에서 이수정의 모습이 어떻게 비쳐질지 궁금하다. 건강미 넘치는 볼륨감과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고 있는 이수정은 비현실적인 몸매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바비인형 같은 그녀의 몸매에 남성 팬들의 관심이 쏠리는 것은 당연하다.
한편 ‘미스체인지’는 32년 모태솔로 찌질남이 우연히 만난 퀸카와 몸이 뒤바뀌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좌충우돌 섹시코미디 영화로 거친 섹시미로 돌아온 이수정의 반전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osenstar@osen.co.kr
'미스체인지'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