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그룹 스윗 소로우가 겨울 시즌송을 발표한다.
스윗 소로우는 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가수 박지윤이 피처링에 참여한 겨울 프로젝트 싱글앨범 '몇번이고'를 공개한다.
스윗 소로우는 앞서 지난달 29일 소속사 뮤직앤뉴 공식 트위터와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 등을 통해 멤버들이 직접 출연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몇번이고'는 올 여름 발매해 인기를 모았던 여름 싱글 '괜찮아 떠나'에 이은 스윗 소로우의 계절 프로젝트다.

'몇번이고'는 일본 가수 쿠라키 마이와 린, 노을, 이승기, 백지영 등과 작업해온 유명 프로듀싱팀 WATT가 작곡한 로맨틱 발라드 곡. 어쿠스틱 사운드의 기타와 카혼의 연주가 잘 어우러진 따뜻한 멜로디에 송우진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감각적인 어휘로 곡의 감미로운 느낌을 더했다.
또 피처링으로 참여한 박지윤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스윗 소로우의 달콤한 화음과 조화를 이뤄 한 겨울의 감성이 묻어나는 로맨틱한 겨울 러브송의 탄생을 탄생시켰다.
뮤직앤뉴는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스윗 소로우의 신곡이 음악 팬들의 가슴에 따뜻함을 선사하길 바란다"며 "크리스마스에 개최를 앞두고 있는 스윗 소로우의 겨울 공연 '설전(雪戰)'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스윗 소로우는 오는 23일과 24일 양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홀에서 크리스마스 콘서트 '설전'을 개최한다.
seon@osen.co.kr
뮤직앤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