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오후 서울 여의도CGV에서 진행된 CJ E&M '스무살' 시사회 및 제작발표회에서 이기광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스무살'은 어느 날 혜림(이다인) 앞에 나타난 중학교 동창이자 아이돌 스타 비스트의 멤버 기광(이기광), 스무살 두 남녀의 두근두근 비밀 연애담을 담았다. 극중 실제와 똑같이 비스트의 이기광 역으로 등장하는 이기광은 톱스타지만 순애보를 지닌 남자다. 그는 첫사랑인 혜림 앞에 등장해 고백을 하고 이들은 알콩달콩 비밀 사랑을 키워간다.
'스무살'은 로맨스라는 보편적인 소재와 10~20대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조화롭게 담아내며 트렌디하면서도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한다. 톱스타와 일반인의 비밀 연애라는 한 번쯤은 상상했을 법한 흥미로운 소재로 흥미를 자극한다. 또한 주위 시선을 피해 몰래 데이트를 하는 모습 등이 젊은 여심을 사로 잡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한편 '스무살'은 TV가 아닌 모바일과 온라인에서 첫선을 보인다. 19일 1,2화를 카카오페이지와 티빙, 유투브를 통해 선보인 이후 3화와 4화는 각각 23일과 26일에 카카오페이지에서만 독점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3,4화의 경우 친구추천을 할 경우에 무료로 볼 수 있으며 원치 않을 경우 유료결제를 통해서 즐길 수 있다. (* 유료결제 500원 / 친구추천은 안드로이드폰에서만 서비스 가능) 3,4화는 카카오페이지에서 서비스 된 이후 1월 6일 티빙과 유투브 등에서 서비스된다. 뿐만 아니라 1월 6일부터 tvN과 온스타일에서 TV버전으로도 만날 수 있으며, 내년 상용화될 디지털케이블TV의 UHD 전용채널에서 방송된다. /ouxou@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