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오후 서울 여의도 MBC 로비에서 2013 MBC 방송연예대상의 포토월 행사에서 윤한 이소연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김수로, 김구라, 소이현의 진행으로 열리는 '2013 MBC 방송연예대상'(연출 정윤정)에서 올 한 해 MBC 예능에서 활약했던 스타들이 총출동한다.
이와 함께 박명수, 구라용팝, 형용돈죵의 무대 등 다양한 축하무대가 예고돼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2012 MBC 방송연예대상 대상 수상자인 박명수가 화려한 축하무대를 펼치며 김구라와 크레용팝이 '구라용팝'으로 축하무대를 펼친다.
일밤의 '아빠 어디가', '진짜 사나이'와 '우리 결혼했어요' '무한도전'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나 혼자 산다' 등 한 해 동안 화려하게 빛났던 MBC 예능이었던 것만큼, 명예의 대상을 놓고 치열한 수상대결이 펼쳐질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최고의 MBC 예능 프로그램' 못지않게 눈길을 끄는 시상 부분은 바로 '베스트 커플상'으로 '베스트 커플상' 후보에는 '아빠 어디가'의 윤후-송지아와 '무한도전'의 형용돈죵 정형돈-지드래곤, '진짜 사나이'의 류수영-박형식,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현재 출연 중인 태민-손나은, 정준영-정유미, 윤한-이소연 커플이 후보로 올라가 있다. / rumi@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