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KBS-MBC-SBS, 오늘 드라마-예능 모두 결방[최종]




[OSEN=권지영 기자] 진도 여객선 침몰 사고 여파로 오늘(17일) 지상파의 모든 드라마와 예능프로그램이 결방한다.

KBS는 당초 17일 밤 9시 40분에 3회가 방송될 예정이던 '골든크로스'를 결방하기로 결정했다. 또 9시대 예능프로그램인 '밥상의 신'과 11시대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가 모두 결방되면서, '다큐 공감', 'KBS 파노라마', '다큐멘터리 3일', '걸어서 세계속으로' 등의 교양 프로그램이 재방송된다.

MBC 수목드라마 ‘앙큼한 돌싱녀’도 결방을 결정했다. 밤 10시부터 2회 연속 방송 될 예정이던 ‘앙큼한 돌싱녀’는 뉴스특보로 인해 결방된다. '앙큼한 돌싱녀'는 이날 16회 종영 예정이었지만, 긴급하게 결방을 결정하게 됐다. 17일 첫 방송이 예정됐던 강호동의 새 파일럿 프로그램 '별바라기도' 일찌감치 결방이 결정됐다.

SBS는 밤 11시대 예능프로그램 '자기야'의 결방을 결정하고, 드라마 '쓰리데이즈'와 '뉴스특보'를 이중 편성했지만, 이변이 없는 한 '쓰리데이즈'도 결방됐다.

한편 이 같은 결정은 지난 16일 오전 9시께 전남 진도군 도조면 병풍도 북쪽 20km 해상에서 발생한 인천발 제주도 행 여객선 세월호 침몰 사고 여파로 인한 것이다. 탑승자 475명 가운데 17일 기준 생존자는 179명, 사망자는 9명이다. 현재 287여명이 실종된 상태다.

jykwon@osen.co.kr
<사진>드라마 포스터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