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습성과 방수성이 뛰어난 고성능 소재, 악천후에도 체내를 뽀송뽀송할 수 있도록 쾌적함 유지!
핏을 살리는 패턴절개와 색상으로 기능과 스타일을 모두 잡는 골퍼를 위한 비옷!
이른 아침의 비, 갑자기 내리는 비, 장마기간 등 6월부터 시작되는 우기에서도 즐겁고 쾌적하게 골프라운드를 할 수 있도록 푸마골프에서 남녀 골퍼를 위한 비옷세트를 출시했다.

밝은 컬러전개와 대담한 컬러블록킹은 어두운 날씨에서 유쾌한 이미지를 준다. 또 탈부착이 가능한 팔과 무릎부분에 메쉬를 넣어 쾌적함과 동시에 밑단에서의 길이 조절이 아닌 무릎에서 가능하도록 하여 편리성과 심미성을 도왔다. 가장 비가 많이 들어 올 수 있는 부분인 바지의 밑단은 벨크로로 한번 더 꽉 잡아주는 섬세함이 돋보인다.
비옷의 고기능성 소재는 내수성 15,000mm와 투습성 10,000/m2의 강한 고기능성으로 악천후에서도 그 기능이 100% 발휘되어 비는 막아주고 땀과 수증기는 외부로 배출 할수 있게 하여 체내에서 보다 쾌적한 체내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 준다.
기존 비옷의 뻣뻣한 착용감과 움직일 때 버스럭 소리가 나는 소음은 푸마골프의 독자적인 소프트 터치 가공방식으로 원단 조직을 부드럽게 가공, 대폭 완화했다. 언제 비가 올지 모르는 우기의 기상에 대비, 늘 가져다닐 수 있도록 작은 파우치를 함께 증정한다.
남성용으로 오렌지, 레드색상 2종류가 출시되며, 여성용으로 핑크 1종류가 출시됐다.
letmeout@osen.co.kr
푸마골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