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의 멤버로 뽑힌 영지! 무대 위에서 얼음!'
OSEN 민경훈 기자
발행 2014.07.01 19: 11

1일 오후 고양시 일산구 빛마루 방송지원센터 중형 스튜디오에서 열린 MBC뮤직 '카라 프로젝트-카라 더 비기닝' 생방송 현장 공개행사에서 생방송 무대에 생방송 무대에 진출한 베이비 카라의 영지, 소민, 채원, 소진 4인 중 영지가 카라의 이름으로 함께 할 멤버로 뽑혔다. 영지가 무대 위에서 발표를 듣고 놀라고 있다.
7인의 연습생이 펼치는 카라를 향한 꿈의 도전 ‘카라 프로젝트-카라 더 비기닝’(이하 ‘카라 프로젝트’)의 ‘베이비 카라’(소진, 시윤, 영지, 채경, 소민, 채원, 유지)가 생방송 무대를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베이비 카라가 선보일 무대도 관전 포인트다. 이들은 첫 미션이었던 ‘STEP’(스텝)을 비롯해 ‘Rock U’(락 유), ‘Lupin’(루팡), 일본에서 진행된 ‘Go Go Summer’(고고 썸머), 1000명 관객 앞에서의 쇼케이스 공연과 ‘미스터’까지 매 순간 긴장의 끈을 놓지 않으며 구슬땀을 흘렸다.

베이비 카라의 꿈의 도전 '카라 프로젝트-카라 더 비기닝'이 생방송 무대를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 rumi@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