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이현 인교진의 그림보다 아름다운 결혼 사진
OSEN 손용호 기자
발행 2014.09.27 15: 00

[OSEN=사진팀]인교진 소이현 스타 커플의 웨딩 화보가 공개됐다.
 웨딩 화보는 드레스와 턱시도 컨셉과 캐주얼한 커플 의상 컨셉으로 공개되었는데, 두사람은 의상과 연출에 따라 멋스러움과 자유로움을 같이 선보이며, 두사람만의 캐미를 보여주었다.  
드레스와 턱시도를 입은 웨딩 화보는 마치 로맨틱 영화의 한장면 같이 사랑스럽고 행복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캐주얼 의상의 화보는 위트와 개성이 넘치는 표현과 매혹적인 연출로 웨딩드레스화보와는 또다른 매력을 보여주었다. 

2008년에는 연인으로 2012년에는 부부로 드라마 속에서 호흡을 맞춘 두사람은 이후 실제 연인으로 발전, 오는 10월 4일 정식으로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인교진과 소이현은 오는 10월 4일 서울 역삼동 라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인교진과 소이현의 첫 만남은 약 12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두 사람은 한 소속사에 몸 담으며 인연을 맺었고, 신인이라는 공통점 아래 이들은 함께 연기 연습을 하며 친한 오빠 동생 사이로 지냈다. 소속사가 갈라진 이후에도 이들은 인연을 이어가며 꾸준히 교류했다.
두 사람은 마치 지금의 상황을 예고하듯 드라마 속에서 연인 연기를 하기도 했다. 지난 2008년 방송된 SBS '애자 언니 민자'에서 연인으로 2012년 JTBC '해피엔딩'에서는 턱시도와 웨딩드레스를 입은 부부로 분했다.
이뿐 아니라 인교진과 소이현은 꾸준히 같은 작품에 출연하며 남다른 인연을 이어갔다. 이들은 2003년 KBS '노란 손수건', SBS '선녀와 사기꾼'을 비롯해 5인조 그룹 G.fla의 'Love story' 뮤직비디오, 콜라 CF 등에 함께 출연했다.
이처럼 10년이 넘는 시간동안 인연을 맺어오며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던 두 사람은 결혼식을 올리며 다시 연인에서 부부가 되려 한다. 또 하나의 스타 부부 탄생에 많은 기대와 축복이 쏟아지고 있음은 물론이다.
한편 결혼 사진은 유명 연예인과 운동선수들이 주로 찾는 최고의 웨딩 사진 작가 카마 조가 맡았다. /photo@osen.co.kr
 사진 : 카마스튜디오 / 헤어&메이크업 : 보보리스 / 드레스 : 마이도터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