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채아, '당신만이 내사랑' 여주인공 확정.."사랑 부탁"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4.10.10 08: 13

배우 한채아가 KBS 1TV 새 일일드라마 '당신만이 내 사랑' 여주인공에 캐스팅됐다.  
한채아 소속사 가족액터스는 10일 “배우 한채아가 새 일일드라마 '당신만이 내사랑'에 여자 주인공 송도원 역으로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KBS 드라마 '사랑을 믿어요', '각시탈', '울랄라 부부', '미래의 선택', SBS 드라마 '스타일', '이웃집 웬수', '내 연애의 모든 것' 등에서 매번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 한채아는 이번 드라마에서도 케이블 방송국 PD에서 재래시장 청과상으로 변신하는 밝고 씩씩한 여주인공 송도원 역을 맡았다.  

'당신만이 내사랑'은 최근 새로운 주거 형태로 각광받고 있는 ‘쉐어하우스’를 소재로 한 지붕 아래 사는 다가족의 이야기를 통해 이 시대 가족의 의미를 물을 예정이다. 
배우 한채아는 “일과 가족, 사랑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도원, 그런 도원을 지켜주는 아버지의 무한한 사랑을 통해 인간미 넘치는 찐한 감동을 느낄 수 있었다”며 "주인공 도원이에 대한 아낌없는 사랑을 부탁드린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당신만이 내사랑'은 '고양이는 있다' 후속으로 11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goodhmh@osen.co.kr
미스틱89 그리고 가족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