前 카라 멤버 니콜이 19일 오후 서울 일지 아트홀에서 진행된 니콜 첫번째 미니앨범 '퍼스트 로맨스(First Romance)'쇼케이스에서 니콜이 말끝이 흐린채 고개를 숙이고 있다.
니콜은 지난 18일 0시 공식 유튜브 계정(http://youtu.be/06jt2nWxqlc)을 통해 첫 솔로 미니앨범 ‘퍼스트 로맨스(First Romance)’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 이번 앨범 타이틀곡 ‘마마(MAMA)’를 비롯해 ‘이노센트(Innocent)?’, ‘7-2=오해’, ‘조커:Joker’, ‘러브(LOVE)’ 등 수록된 5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공개했다.
걸그룹 스피카의 김보아가 피처링을, 니콜과 같이 에릭남이 작사에 참여한 첫 번째 트랙 ‘이노센트’는 앞서 공개됐던 니콜의 1차 이미지 티저 영상에 삽입 됐던 몽환적인 분위기의 곡이다. 타이틀곡 ‘마마’는 그루브한 리듬 위에 섹시하면서도 우수에 젖은 듯한 니콜의 창법이 돋보였다.

‘7-2=오해’에서는 한층 성숙된 니콜의 보컬에 살짝 공개된 인피니트 동우의 묵직한 톤의 랩이 어우러져 조화를 이루고 있다. 뒤이어 ‘조커(Joker)’와 ‘러브’까지 앨범 전체적으로는 니콜의 맑고 청아한 음색이 귓가를 사로잡는다.
니콜은 컴백 후 각종 음악 방송 출연 등 활발히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soul1014@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