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이세영, '연애가 제일 쉬웠어요' 온유 상대역 유력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5.03.20 11: 09

배우 이세영이 웹드라마 '연애가 제일 쉬웠어요'의 여주인공으로 유력하다.
20일 방송계에 따르면 이세영은 최근 웹드라마 '연애가 제일 쉬웠어요' 여주인공을 긍정적으로 논의 중이다. 
아역 출신으로 탄탄한 기본기를 갖고 있는 이세영이 출연을 결정할 경우, 온유와 풋풋한 연인을 열연할 예정. 판타지 웹드라마인만큼 설렘을 유발하는 달달한 장면이 주를 이룰 것으로 보인다.

이세영은 지난해 8월 종영한 KBS 2TV '트로트의 연인' 출연 이후 8개월만에 새로운 작품을 맡을 전망이다. 악역으로 연기 변신을 했던 이세영이 판타지 로맨스극을 통해 어떤 매력을 드러낼 지 기대를 모은다.
웹툰 원작인 '연애가 제일 쉬웠어요'는 산신령 호랑이와 풋풋한 하리가 만들어 가는 발칙한 연애 로맨스를 소재로 하고 있다. KBS 2TV 드라마 '학교' 시리즈, '헬로애기씨', '전설의 고향' 등으로 유명한 연출가인 이민홍 PD와 '아이리스', '나쁜남자', '제3병원' 김솔매 PD가 연출한다. '연애가 제일 쉬웠어요'는 비틈이 기획, 제작하고 다음카카오 콘텐츠 플랫폼의 브랜드팟인 비틈TV를 통해서 4월 말 방영될 예정이다.
goodhmh@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