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우절 하루...한국후지필름, 선착순 스마트폰 포토프린터 1만원 판매
OSEN 이우찬 기자
발행 2015.03.31 08: 52

한국후지필름이 4월 1일 만우절에 모바일 포토프린터 ‘인스탁스 쉐어 SP-1’을 1만 원에 판매하는 ‘만만한 쉐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만만한 쉐어’ 프로모션은 만우절을 기념해 준비된 특별 이벤트로 4월 1일 하루 동안 한국후지필름 공식 쇼핑몰(shop.fujifilm.co.kr)에서 오전 11시와 오후 3시 두 차례 각 시간 당 선착순 10명의 소비자들에게 스마트폰 포토프린터 ‘인스탁스 쉐어 SP-1’을 1만 원에 판매한다.
총 20명의 고객에게 혜택이 주어지는 이번 이벤트는 한국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참여가 가능하다. 한 아이디(ID)당 1개의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이번 선착순 이벤트를 놓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당일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한 시간 동안 인스탁스 카메라 또는 쉐어 3만 원 할인권 1매와 미니필름 20장 6000원 할인권 1매 등 총 2장의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추가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한다.
한편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쉐어 SP-1’은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을 즉석에서 인화할 수 있는 스마트폰 전용 포토프린터다.
기존 종이 컬러 프린터 출력 방식이 아닌 사진인화 방식으로 색감과 보존성을 크게 늘린 것이 특징이다. 인스탁스 미니 필름을 그대로 채택해 활용할 수 있다.
rainshine@osen.co.kr
한국후지필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