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 교체하면 돔 텐트로 완벽한 변신 가능한 신개념 2룸 텐트
라이너 시트 및 코드락 시스템을 통해 이너텐트 주위의 환기 기능 강화
114년 전통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콜맨(대표 김영무, www.coleman.co.kr)은 전용 돔 키트만 별도 구매하면, 2룸 텐트에서 돔 텐트로 완벽한 변신이 가능한 '웨더마스터 2룸 하우스 컨버터블'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웨더마스터 2룸 하우스 컨버터블'의 가장 큰 특징은 이너텐트에 맞는 플라이시트와 폴로 구성되어있는 전용 돔 키트를 별도로 구매하면, 적은 비용으로 기존의 2룸 텐트에서 돔 텐트로 완벽하게 변신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캠핑 스타일에 맞게 2가지 텐트로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즉 전용 돔 키트만 있으면 이너텐트를 별도로 구매하지 않아도 2룸 텐트와 돔 텐트 등 2가지의 텐트를 보유하는 것과 같다.
또 신제품 '웨더마스터 2룸 하우스 컨버터블'은 자외선 차단은 물론 발수 처리된 고급 소재를 사용하여, 사계절 내내 안전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
이외에도 텐트 천장 부분에 부착된 테플론 가공 소재의 라이너 시트는, 실내외 온도차이로 생기는 결로 현상을 감소시키며, 코드락 시스템으로 이너텐트 주위의 환기 기능을 강화시켜 쾌적환 실내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동시에 릿지폴 구조로 천장 중앙부분 처짐을 개선하여 공간감을 극대화하였으며, 시원하고 넓은 시야 확보가 가능한 대형 투명 윈도우를 탑재하여 텐트 내부에서도 밖의 상황을 볼 수 있다.
콜맨의 2015년 신제품 '웨더마스터 2룸 하우스 컨버터블' 및 전용 돔 키트는 3월 말부터 전국 콜맨 직영점 및 공식 취급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가격은 각각 133만 7000원 / 27만 5000원이다.
letmeout@osen.co.kr
콜맨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