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연회장뿐 만 아니라 야외에서 진행되는 결혼식 문의 많아
야외 수영장과 테라스 공간에서 펼쳐지는 화보같은 야외 웨딩 인기
다양해진 고객의 취향과 요구를 반영한 '나만의 결혼식' 맞춤 제공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형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이 실내 연회장 뿐만 아니라 다양한 야외 공간에서 진행하는 예식을 선보인다.
호텔 웨딩 특유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표현할 수 있는 '크리스탈 볼룸(Crystal Ballroom)'에서 진행되는 실내 예식은 물론이고, 호텔동 3층에 위치한 야외 테라스 공간인 '남산테라스(Namsan Terrace)'와 '셀레스테(Celeste)'에서 파티 형식으로 보다 여유롭게 진행되는 야외 웨딩 및 피로연이 가능하다. 또 야외 수영장 '오아시스(The Oasis)'에서는 수영장을 가로지르는 버진로드와 함께 이국적인 야외 웨딩이 가능하다. '오아시스'에서 웨딩을 진행할 경우에는 '카바나(Cabana)'에서 프로포즈 이벤트나 청첩장 파티를 열 수도 있다.
한편 반얀트리 서울 웨딩 프로그램의 가장 큰 특징은 고객의 요구대로 설계 가능한 '커스터마이즈드 웨딩(Customized Wedding)'이라고 할 수 있다. 웨딩 케이크, 음식, 하객 수, 하객의 동선까지 결혼 커플의 의사가 100% 반영된다. 고객들은 주방장과의 충분한 사전 메뉴 미팅을 통해 메뉴를 직접 구성할 수 있으며, 예식에 앞서 미리 시식을 한 후 최종 결정을 할 수 있다. 코스 메뉴의 가격은 11만 원(세금 포함가)부터 시작된다.
반얀트리 서울 웨딩은 클럽 회원이 아니라도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 크리스탈 볼룸은 마치 커다란 샹들리에가 천장을 덮고 있는 듯, 2만여 개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로 장식된 크리스탈 볼룸은 조명에 따라 화려하게 빛나며 웨딩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준다. '결혼식'이라는 의미가 가지는 본연의 경건한 분위기를 살려 고급스러움을 살려준다. 플라워와 테이블 세팅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정찬 코스로 구성했을 때 최대 220여명까지 수용 가능하다.
▲ 남산 테라스 & 셀레스테는 남산테라스와 셀레스테는 호텔동 3층에 위치한 독특한 야외 테라스 공간이다. 남산과 서울 시내가 내려다보이는 경치가 운치있다. 소규모 결혼식은 물론이고 애프터 파티 장소로 여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남산테라스와 셀레스테 두 군데를 모두 사용하여 뷔페식으로 진행할 경우 수용인원은 최대 240명이다. 규모에 따라 두 군데 중 한 곳만 사용할 수도 있다.
▲오아시스는 야외수영장 오아시스에서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야외 웨딩이 가능하다. 수영장을 가로지르는 버진 로드는 결혼 커플뿐 만 아니라 초대받은 하객들에게도 평생 잊지 못할 로맨틱한 인상을 강하게 남긴다. 결혼식이 끝난 후 자연스럽게 애프터 파티로 이어지는 시간을 가질 수도 있다. 마치 해외 리조트에서 웨딩을 올리는 듯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뷔페식으로 진행 할 경우 최대 450명 이상의 예식이 가능하다.
letmeout@osen.co.kr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