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드베드, "바르셀로나, 포그바 영입 원한다"
OSEN 허종호 기자
발행 2015.04.02 07: 17

"바르셀로나를 비롯한 다른 빅클럽에서 포그바를 원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파벨 네드베드 유벤투스 이사가 바르셀로나에서 포그바의 영입에 관심이 있음을 인정했다. 2일(이하 한국시간) 영국의 스포츠 매체 '스카이스포츠'는 "바르셀로나가 포그바의 영입을 원하고 있음을 네드베드가 말했다"고 보도했다.
포그바에 대한 빅클럽들의 관심이 계속 커지고 있다. 이미 뛰어난 기량을 자랑하는 만큼 장시간 클럽에 큰 도움이 될 것이 분명하기 때문이다. 포그바를 영입하기 위해서는 엄청난 거액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음에도 포그바에 대한 관심을 끊을 수 없는 이유다.

바르셀로나도 마찬가지다. 중원 보강의 필요성을 느끼고 있는 바르셀로나에 포그바만한 선수는 없다. 이에 대해 네드베드는 스페인 매체 '문도 데포르티보'와 인터뷰서 "바르셀로나를 비롯한 다른 빅클럽에서 포그바를 원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유벤투스가 포그바를 이적시킨다는 것은 아니다. 유벤투스는 포그바와 지난해 10월 재계약을 체결했다. 네드베드는 "포그바는 우리와 계약이 남았다"면서 빅클럽들이 관심을 접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sportsher@osen.co.kr
ⓒAFPBBNews = News1(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