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통상(대표이사 염태순)의 탑텐(TOPTEN)이 유니버설 뮤직의 머천다이징 브랜드 '브라바도(Bravado)'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진행, 200가지 스타일의 유명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그래픽 티셔츠를 새롭게 선보인다.
탑텐은 작년 뜨거운 인기에 힙입어 올해에도 '브라바도'와의 콜라보레이션 진행, 뮤직 아티스트 그래픽 티셔츠를 200가지 스타일로 다양하게 선보여, 어느 스타일링에나 어울릴 수 있는 베이직한 컬러와 다채로운 그래픽으로 흥미와 재미를 유발하고, 999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탑텐에서 진행되는 이러한 이색적인 콜라보레이션은 아티스트들의 유니크한 감성과 탑텐이 가지고 있는 젊은 감성이 잘 부합되어 더욱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 200가지라는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그래픽 티셔츠는, 감도있는 그래픽 라인은 물론 디테일한 부분까지 아티스트의 감성을 고스란히 담았다.

작년에 '브라바도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100가지의 감도 있는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여 큰 인기를 끌었다. 이에 다시 한번 브라바도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200가지라는 스타일의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티셔츠 출시하게 됐다. 이는 전세계적으로 전례가 없는 것으로 이번 계기를 통해 패션 시장 장악력 확대를 노리고 있다.
letmeout@osen.co.kr
탑텐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