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말레이시아에 이어 몽골 진출
해외 진출국 확대 기념으로 고객혜택 해외 체험단 모집
글로벌토털육아용품브랜드 페도라(Fedora, www.fedora.co.kr)가 홍콩, 말레이시아에 이어 지난 1일 몽골 유명 육아용품유통업체인 토이랜드와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

페도라와 계약을 체결한 몽골의 토이랜드는 현지에서 유아용 의류, 장난감 등 다양한 육아용품을 판매하고 있다. 지난 2000년 4월에 설립 돼 현재 몽골 울란바트로에는 3개의 매장을 운영 하고 있으며 7월에 1개 매장을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
또한 페도라는 잇따른 수출 계약 체결을 기념해 '해외 베베홀릭 유료 체험단'을 모집한다. 국산브랜드 페도라를 해외에서 알리기 위해 모집대상은 지난 1일부터 30일까지 해외로 출국하는 소비자이며, 참여 방법은 쁘레베베샵(http://www.prebebeshop.co.kr)에서 체험단 참여 신청을 하면 된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2015년 페도라 신제품을 5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으며 주어진 체험 미션을 성실히 수행할 경우 구매 금액을 전액 환급 받을 수 있다.
페도라 마케팅 담당자는 "몽골 진출로 더욱 많은 해외 소비자가 대한민국 브랜드 페도라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며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해외 베베홀릭 체험단이 페도라의 해외 진출을 돕고 국내 브랜드의 우수성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페도라는 소비자 아이디어를 제품에 반영하는 소셜디자인(Social Design)을 콘셉트로 연내 20개국 진출을 목표로 국산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린다는 계획이다.
letmeout@osen.co.kr
페도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