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넥스컵 제34회 전국연합회장기 국민생활체육전국배드민턴대회 개최
OSEN 이균재 기자
발행 2015.04.07 09: 14

요넥스코리아(www.yonex.co.kr)가 오는 11일부터 12일까지 양일간 인천 송림체육관 등 3개소에서 ‘요넥스컵 제34회 전국연합회장기 국민생활체육전국배드민턴대회’를 협찬한다고 7일 밝혔다.
이 대회는 전국 17개 시도연합회 동호인들이 참여해 생활체육을 대표하는 배드민턴의 활성화에 기여하고 전국 동호인들의 결속을 다지는 축제의 장이다.
이번 대회에는 전국 1360개팀 2720여 명이 참가해 겨우내 갈고 닦은 기량을 선보이게 된다. 특히 1200개팀 2000여 명이 참가한 전년도 대회보다 참가인원이 크게 늘어 우승을 향한 배드민턴 동호인들의 더욱 열띤 경쟁이 예상된다. 경기는 연령별, 등급별 남자복식, 여자복식, 혼합복식 등 126개 종목으로 치러지며, 예선 리그전을 치른 후 본선 토너먼트를 진행한다.

요넥스코리아는 전국연합회장기 국민생활체육전국배드민턴대회 협찬을 필두로 다양한 배드민턴 동호인 대회를 지속적으로 후원하여 생활체육 저변 확대와 활성화에 힘쓰고 있다. 요넥스코리아는 이번 대회가 치러지는 동안 셔틀콕 비거리를 획기적으로 개선한 배드민턴 라켓 ‘나노레이 글란지(NANORAY GlanZ)’ 시타회와 게릴라 세일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2015 요넥스배 전국동호인테니스대회’도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목동, 구리, 수원, 대구 등지에서 개최돼 테니스동호인들의 관심을 모을 예정이다. 2000여 명이 참가하는 이번 대회는 총 6개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요넥스코리아 관계자는 “배드민턴과 테니스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생활 스포츠로 매년 대회 참가 동호인들이 늘고 있어 기쁘다”며 “글로벌 넘버원 라켓 스포츠 브랜드로서 배드민턴과 테니스가 국민들에게 더욱 사랑 받을 수 있도록 소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dolyng@osen.co.kr
요넥스코리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