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은 지난 5일 일본 사가현에서 개최한 벚꽃 마라톤에 참가했다. 티웨이항공은 인천~사가 노선을 주 3회(화,금,일) 운항하고 있다.
벚꽃 마라톤은 사가시100주년을 기념하여 1989년에 개최됐다. 올해로 26주년을 맞이한 사가 벚꽃 마라톤은 사가현, 사가신문사, 사가육상경기협회, 사가시, 칸자카시가 주최가 되어 진행되며 약 1만명의 인원이 참가한다. 코스는 일본육상경기 연맹공인인 42.195km로 사가현 육상경기장을 출발하여 사가성터, 요시노가리 역사공원, 타부세강을 통과하는 사가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최고의 코스로 인정받고 있는 곳이다.
티웨이항공은 우레시노 온천으로 유명한 사가 노선을 국내항공사 중 유일하게 취항하고 있으며 큐슈 지방의 후쿠오카, 오이타도 정기노선으로 취항하고 있다. 큐슈 지방은 온천과 벚꽃, 일본 전통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으로 많은 분들이 사랑하는 일본의 여행지이다.

티웨이항공에서는 티웨이항공 마라톤 동호회가 참석해 모두 즐거운 마음으로 마라톤을 완주했다. 티웨이항공 참석자는 "봄을 알리는 4월에 티웨이항공이 정기 취항하고있는 사가현에 직접 방문하여 현지분들과 함께 사가현 벚꽃 마라톤 대회에 참가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실제로 방문하니 맑은 공기와 좋은 자연환경이 인상적이다"고 말했다.
letmeout@osen.co.kr
티웨이항공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