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느낌 물씬...스케쳐스, '딜라이트 베리' 출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4.09 01: 04

LS네트웍스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www.skecherskorea.co.kr)가 메가히트 아이템 딜라이트의 2015년 봄 신상품 딜라이트 익스트림 베리(D'Lites Extreme BERRY)를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스케쳐스 '딜라이트 익스트림 베리'는 봄 여름 시즌을 맞이해 화이트 컬러 베이스에 상큼한 블루와 레드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컬러 조합은 '베리(BERRY)'라는 펫네임에서 알 수 있듯, '블루베리', '라즈베리' 컬러에서 모티브를 얻은 제품으로 베리만의 풋풋하고 싱그러운 이미지를 연상시키며 발랄하고 경쾌한 느낌을 더해줘 스타일에 포인트를 줄 것이다.
특히 요즘 대세인 커플인듯 아닌듯 위트있게 연출하는 '시밀러 룩, '트윈 룩'을 위한 베스트 아이템으로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한다.
또 4.5cm의 자연스러운 키높이 효과로 슬림한 다리 라인을 돋보이게 해주며, 가볍고 우수한 착화감을 선사하는 EVA 중창은 딜라이트 라인의 또 다른 매력이다. 시밀러 룩은 물론 스포티한 룩, 캐주얼 룩 등 다양한 스타일에 두루 어울리는 '딜라이트 베리'는 블루, 오렌지레드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9만 9000원이다.
스케쳐스 관계자는 "스케쳐스 딜라이트 익스트림 베리는 출시 이전부터 온라인에서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제품으로 지난 선판매에서도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며, "특히 딜라이트 베리는 봄에 어울리는 상큼한 컬러 조합으로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며, 연인사이 커플룩이나 친구사이 시밀러룩으로 스타일리시하고 세련되게 코디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letmeout@osen.co.kr
스케쳐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