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남자기, 봄 웨딩 시즌 맞이 마케팅 활동 강화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4.09 01: 26

행남자기, 본격적인 봄 웨딩 시즌 돌입, 홈세트 2종 출시 및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 실시
봄 감성 담은 자연 친화적인 홈세트, '그래스랜드', '헤르미아' 출시
젊은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맞춤 이벤트 '홈파티를 부탁해', '스위트 웨딩, 스위트 홈' 진행

73년 전통의 생활자기 명가(名家) 행남자기(대표 김유석, www.haengnam.co.kr)가 봄 웨딩 시즌을 맞아 젊은 신혼부부를 위한 마케팅 활동에 본격 돌입한다.
행남자기는 2015년 봄 웨딩 시즌을 맞아 새로운 홈세트와 실질적인 가격 할인 및 재미요소를 고려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젊은 신혼부부를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2종의 홈세트는 자연 친화적인 디자인의 '그래스랜드' 홈세트와 '헤르미아' 홈세트이며, 봄에 어울리는 밝은 색상과 따뜻한 분위기로 신혼부부 상차림에 제격이다. 또한 각각 넉넉한 24피스(PCS)로 구성돼, 실용적인 상차림이 가능하다.
더불어 혼수 및 예단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집들이에 어울리는 제품을 골라 선택 이유와 사연을 댓글로 남기는 '홈파티를 부탁해' ▲제품 구매 금액에 따라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스위트 웨딩, 스위트 홈(Sweet Wedding, Sweet Home)' 이벤트로 구성되며 행남자기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회원가입 후 참여할 수 있다.
행남자기 관계자는 "올 해는 부부의 백년해로를 상징하는 의미를 가진 '쌍춘년'의 영향으로 봄 웨딩을 준비하는 이들이 크게 늘어났다"며, "봄에 어울리는 홈세트와 이색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젊은 소비자를 겨냥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 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래스랜드' 홈세트는 우윳빛 도자기에 파스텔톤의 동물 일러스트로 아기자기하고 밝은 분위기를 연출한다. 식기에 새겨진 동식물 캐릭터가 이색적이며, 독특한 디자인으로 한식뿐만 아니라 퓨전 요리나 양식 요리와도 잘 어울려 젊은 신혼부부의 상차림에 활용도가 높다. 4인 상차림이 가능하도록 24피스(pcs)의 실용적인 식기로 구성된 '그래스랜드' 홈세트의 가격은 38만 원이다.
'헤르미아' 홈세트는 셰익스피어의 희곡 '한 여름 밤의 꿈'의 배경이 되는 아름답고 신비한 꽃밭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은은한 색상이 여성스럽다. 화사한 봄을 연상시키는 꽃을 식기 주변에 수 놓아 더욱 로맨틱하다. 손님 접대가 많은 신혼 부부의 상차림을 고려해 6인 상차림이 가능한 24피스(pcs) 구성이며, 가격은 23만 9000원이다.
letmeout@osen.co.kr
그래스랜드 홈세트와 헤르미아 홈세트 / 행남자기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