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유리, f(x) 엠버, 빈지노, 이천희 등 독특한 매력을 지닌 패셔니스타 한자리에
글로벌 라이프 웨어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국내 최대 규모의 UT Store를 명동중앙점 4층에 오픈하고 9일 이를 기념하는 포토월 행사를 진행했다. 특히 올해 UT는 약 1,200 가지의 디자인으로 출시 돼 누구나 원하는 디자인을 쉽게 만나볼 수 있다
이날 행사장에는 소녀시대 유리, f(x) 엠버, 빈지노, 이천희 등 독특한 매력을 지닌 연예인이 참석해 2015 S/S UT 컬렉션을 입고 개성 넘치는 룩을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유리는 식기 디자인 등을 발표하는 크리에이티브 그룹인 ‘밥 파운데이션(Bob Foundation)’ 라인의 티셔츠를, 엠버는 마린룩을 모티브로 사용하는 미국 텍스타일 디자이너인 ‘토마스 폴(Thomas Paul)’ 라인의 티셔츠를 입고 상큼한 매력을 뽐냈다.
빈지노는 세계적인 뮤지션을 상징하는 이미지를 담은 ‘뮤직 아이콘(Music Icons)’ 라인 제품을, 이천희는 뉴욕 브루클린의 자전거 메이커인 ‘브루클린 머신 웍스(Brooklyn Machine Works)’ 라인을 선택해 유니크한 감성을 드러냈다. 이들은 행사 직후 유명 캐릭터, 뮤직 아이콘 등 2015 S/S UT 컬렉션의 다채로운 그래픽 디자인 티셔츠를 둘러보며 쇼핑을 즐겼다.
한편, 유니클로 UT는 ‘T셔츠를 더 자유롭게, 재미있게’를 테마로 매해 색다른 콜래보레이션을 진행하고 다양한 그래픽 디자인의 티셔츠를 선보여왔다. 앤디 워홀(Andy Worhol) 키스 해링(Keith Haring) 등 뉴욕 근대 미술관(MoMA)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는 ‘서프라이즈 뉴욕(SPRZ NY)’ 라인을 비롯해, ‘콜드플레이(Cold Play)’ ‘메탈리카(Metallica)’ 등 전세계 음악 팬을 매료시킨 아티스트들을 상징하는 ‘뮤직 아이콘(Music Icons)’ 라인, ‘배트맨(Batman)’ ‘고스트 버스터즈(Ghost Busters)’ 등 명작 영화 캐릭터를 담은 ‘아메리칸 무비(American Movies)’ 라인 등 의류 브랜드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었던 폭넓은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디즈니(Disney)를 비롯해 벨기에 인기 만화 주인공인 ‘틴틴(Tintin)’, 네덜란드 국민 캐릭터 ‘미피(Miffy)’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캐릭터도 만나볼 수 있으며 전세계 사용자들에게 사랑 받는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 ‘LINE’과 뉴욕 브루클린의 자전거 메이커인 ‘브룩클린 머신 웍스(Brooklyn Machine Works)’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도 새롭게 출시했다.

1,200 여 가지의 개성 있는 그래픽 디자인을 자랑하는 유니클로 ‘2015 S/S UT’의 다양한 디자인은 5월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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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클로 UT Store 오픈 기념 행사에 참석한 유리와 엠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