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삼성·NC·두산·기아·한화·KT 등 7개 구단 홈경기 무료 티켓 증정
LG 트윈스 홈경기 2000원 할인 혜택도…포인트 차감 없이 참여 가능
GS그룹의 통합 멤버십 포인트 GS&POINT(지에스앤포인트, www.GSnPOINT.com)가 2015년 프로야구 정규 시즌을 맞아 자사 이용자를 위한 티켓 알뜰 이벤트를 준비했다. 바로 예매권 증정 이벤트와 2000원 할인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는 것.

우선 예매권 증정 이벤트의 경우, LG 트윈스, 삼성 라이온스, NC 다이노스, 두산 베어스, 기아 타이거즈, 한화 이글스, kt wiz 등 총 7개 야구팀의 홈경기 티켓을 지원한다. 홈페이지 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팀의 경기 일정을 확인한 후 응모하기를 선택하면 각 경기별 추첨을 통해 1인 2매의 티켓 예매권을 증정하는 것. 포인트 차감 없이 GS&POINT 사이트에서 응모 가능하다.
또한 정규 시즌 동안 LG 트윈스 홈경기 티켓 구매 시 매월 1인 1회에 한해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포인트 차감이나 전월 실적에 관계 없이 온라인 예매 및 현장 결제 시 GS&POINT 카드를 보유한 회원이면 모두 적용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미국 메이저리그 개막을 맞아 오는 6월 1일까지 1200만 원 상당의 메이저리그 가족여행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GS&POINT 마케팅 담당 김광석 팀장은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실내보다는 야외에서 스포츠를 보고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하여 가족 봄나들이를 지원하고자 이번 스포츠 관람권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GS&POINT는 앞으로도 일방향적인 포인트 혜택이 아니라 고객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분석해 문화, 공연, 스포츠 등 생활 속에서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letmeout@osen.co.kr
GS&POINT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