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파타고니아코리아(대표 조용노, www.patagonia.co.kr)가 4월 한 달 간 매장 방문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파타고니아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중고 도서를 파타고니아 매장에 기부하는 '네버엔딩 라이브러리(Neverending Library)' 이벤트와 저탄소 녹색 생활을 권장하는 '고 그린(Go Green)'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네버엔딩 라이브러리' 이벤트는 개인이 소장하고 있는 아웃도어 혹은 여행 관련 도서를 파타고니아 매장에 기부해 다른 이용객들과 함께 공유하자는 취지의 이벤트다. 5권 이하를 기부한 이에게는 10% 할인 혜택을, 6권 이상을 기부한 소비자에게는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고 그린' 이벤트는 이산화탄소 배출 문제와 관련해 저탄소 생활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이를 적극적으로 실천하는 이를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자전거나 하이브리드 차, 전기차를 이용해 매장을 방문하는 이에게 10%의 할인 혜택과 더불어 이벤트 참여 인증 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고급 자전거를 증정한다.
파타고니아코리아 설주택 본부장은 "환경을 주제로 한 참여형 프로모션을 통해 파타고니아의 환경 철학을 전파하고, 고객과 함께 이를 공감하고 소통하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이와 같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파타고니아의 '네버엔딩 라이브러리'와 '고 그린'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네버엔딩 라이브러리' 이벤트는 1인당 1회만 참여 가능하다.

letmeout@osen.co.kr
파타고니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