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을 전문으로 하는 어드벤쳐웨어 오프로드(대표 최영재)가 지난 11일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서 열린 전속모델 김영광의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오프로드의 롯데 '엘트레일' 입점을 기념해 팬사인회가 열린 백화점 5층 행사장에는 김영광을 만나기 위해 찾아온 사전 구매자 100명 외에도 백화점을 찾은 많은 소비자들이 모여들어 주변을 가득 메웠다. 김영광은 찾아온 팬과 시민들에게 특유의 해맑은 웃음과 미소로 화답하며 대세 훈남임을 입증했다.
이날 김영광은 오프로드의 봄 시즌 주력제품인 베이지 컬러의 오프로드 야상자켓 안에 선명한 옐로우 컬러의 카라 티셔츠를 매치해 남성적이고 활동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오프로드에 따르면 김영광이 착용한 네그루내마모왁스 재킷은 발수, 내마모 기능과 함께 오염을 최대한 방지해주는 방오기능을 갖춰 미세먼지와 황사가 많은 봄철 일상생활이나 야외활동 시 적합한 제품이다.
오프로드는 최근 캠핑·아웃도어를 테마로 한 편집매장이 유통채널로 주목을 받으면서 소비패턴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롯데 부산본점, 잠실점, 영등포점 등 엘트레일 3개 매장에 입점, 추후 입점 확대를 예정하고 있다.
오프로드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행사는 엘트레일 입점을 기념해 많은 고객 분들께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기회를 만들고자 진행됐다. 오프로드와 모델 김영광에 대한 관심과 호응을 체감할 수 있었던 시간"이라고 전했다.
letmeout@osen.co.kr
오프로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