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서머 웨딩(Summer Wedding)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이 기간 대연회장 200인 이상 웨딩 진행 시 공간 연출부터 플라워 장식, 식사까지 전체 결제 금액 15%가 할인된다.
특히 '포레스트 헤븐(Forest Heaven)' 콘셉트 데코레이션으로 여름 시즌 더욱 시원한 공간 연출을 제안한다. 초록 잎 소재를 활용해 마치 영화에 등장한 로맨틱한 숲 속 웨딩을 연상시킨다. 또한 특전으로 허니문 객실 1박, 공항 환송 서비스, '브라이드앤유' 웨딩 슈즈를 제공한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지난해 새롭게 단장한 '브라이덜 라운지'에서 신부를 위한 더욱 특별한 웨딩을 선보이고 있다. '브라이덜 라운지'는 웨딩 당일 아름다운 신부를 만나는 첫 번째 공간이란 기본 개념에 신부와 지인을 위한 브라이덜 샤워 파티 공간, 웨딩의 순간을 화면과 실제 디스플레이를 통해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웨딩 프리뷰 및 컨설팅 공간의 기능이 더해졌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연회예약 박진희 실장은 "하반기에 마련된 프로모션에는 할인과 다양한 특전이 포함되어 있어, 그 어느 때보다 여유롭고 특별하게 호텔 웨딩을 이용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귀띔했다.
letmeout@osen.co.kr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