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장동현)은 오는 5월 21일부터 나흘간 인천광역시 영종도 SKY72 골프클럽 오션코스에서 개최하는 'SK telecom OPEN 2015'의 대회 공식 모바일 앱을 출시한다고 전했다.
대회 공식 모바일 앱은 기본적인 대회 정보부터 입장권 구매, 이벤트 참여, 선수 실시간 위치 확인, 라이브중계 등 대회에 대한 모든 정보를 하나의 앱 속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모바일 앱의 모바일 입장권 바코드를 통해 별도의 티켓 없이 바로 입장이 가능하여 갤러리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신속하게 홀로 이동할 수 있도록 마련한 골프장 갤러리 택시인 'band LTE Taxi'의 실시간 위치 파악 및 이용권 구매가 가능하며, 갤러리들 자신이 좋아하는 선수의 위치를 보다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별도의 GPS시스템도 적용했다.

SK텔레콤 스포츠단 이성영 단장은 "대한민국 대표 ICT 기업으로서의 강점을 살린 대회 공식 모바일 앱을 출시함으로써 본 앱을 통해 갤러리께서 더욱 쉽고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대중화에 기여할 것이며, 더 나아가 한국프로골프의 국제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장치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라고 밝혔다.
모바일 앱 출시 기념으로 13일부터 매주 대회 초대권, 루디선글라스, 1865와인, 파우치 등 다양한 경품으로 구성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운로드는 T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SK텔레콤 오픈', 'SK telecom OPEN' 검색 후 무료 설치가 가능하다.
letmeout@osen.co.kr
SK텔레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