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 & 토마스와 친구들 함께...더 플라자, '키즈 파티'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4.15 01: 10

럭셔리 부티크 호텔 더 플라자는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5월 3일부터 5일까지, 세계적으로 많은 아이들에게 사랑 받은 캐릭터 바비(Barbie)와 토마스와 친구들(Thomas & Friends)과 함께하는 어린이 축제의 장 '더 플라자, 키즈 파티(THE PLAZA Kids Party)'를 한시적으로 진행한다.
이번 더 플라자, 키즈 파티는 마이 드림 위드 바비 & 토마스와 친구들(My Dream with Barbie & Thomas &Friends)를 부제로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인기 캐릭터를 활용하여 호텔 전 공간을 활용해 진행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어린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플레이 그라운드, 바비 뷰티샵, 쿠킹 클래스 등 일정에 따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 호텔 전 공간을 활용해 로비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캐릭터 포토월을 시작으로 이용객 동선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어린이 이용객들은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인기 캐릭터 바비와 토마스와 친구들과 함께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더 플라자, 키즈 파티 입장객에게는 어린이 아이템과 음료 무료 교환권(1잔), 뷔페 레스토랑 세븐스퀘어 어린이 식사권(1매/ 5월 6일부터 사용 가능, 테이블 1매씩 사용 가능)를 제공하며, 지난 11일부터 오는 20일까지 더 플라자 전화 구매, 인터파크, 옥션 등을 통해 상품을 구매하는 이에게는 20%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포로모션을 진행한다.
더 플라자 별관 그랜드 볼룸에서는 다양한 놀이 및 체험 장소 구성된 '더 플라자, 키즈 파티'가 펼쳐진다. 키즈 파티는 3만 5000원(1인)에 이용 가능하며, 객실 패키지, 다이닝 패키지 이용 고객에 한해 무료 이용 가능하다. ▲ 아이들을 이쁘게 꾸며 줄 '바비 뷰티샵', ▲ 토마스와 친구들의 캐릭터들과 교감할 수 있는 '페이스 페인팅', ▲ 캐릭터를 이용한 다양한 그리기가 가능한 '색칠공부', ▲ 호텔 파티쉐와 함께 쿠키를 만들어 보는 체험이 가능한 '쿠킹 클래스', ▲ 에어 바운서, 미끄럼틀, 볼풀, 부모님 쉼터 등을 갖춘 '플레이 그라운드', ▲ 캐릭터들과 사진 촬영을 하고 인화까지 즉석에 가능한 '캐릭터 포토존'까지 다양한 체험 학습 및 놀이가 가능한 다양한 공간들이 마련된다.
또한, 파티장에 입장하는 모든 어린이 이용객들은 더 플라자에서 특별 제작한 캐릭터 아이템을 제공하며, 부모에게는 무료 음료 교환권을 제공한다. 아이와 함께 행사장에서 찍은 사진을 본인 SNS 채널을 통해 업로드 하고 호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theplaza.seoul)에 해당 게시물 페이지 주소를 댓글에 게재하는 방식의 이벤트를 통해 바비인형을 포함해 토마스와 친구들 완구, 스티커 등의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가격은 1인 기준 3만 5000원이며, 3인권 구매 시 9만 원에 제공한다. 기간은 5월 3일부터 5일까지 운영시간은 오전 10시에서 오후 6시.
letmeout@osen.co.kr
더 플라자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