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베누, 한정수량 AOA 상큼 발랄+섹시 화보 공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4.15 02: 14

국산 신발 브랜드 '스베누(대표 황효진)'는 전속 모델인 대세 걸그룹 'AOA'와 함께한 2015 S/S 화보를 일부 선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트렌디한 디자인에 다양한 분위기로 연출이 가능한 스베누 2015 S/S 신제품의 특성을 살려 스위트, 팝, 스포티, 섹시 4가지 콘셉트로 제작됐다. 화보 속 AOA는 상큼 발랄한 매력에 섹시함까지 넘나드는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며 걸그룹다운 면모를 뽐냈다.
특히 이번 시즌 주력 제품인 라군, 루더, 클래비, 커프는 화보 공개 전부터 온라인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들은 봄철 나들이뿐 아니라 직장인들의 출퇴근길에도 자연스럽게 키높이 효과를 보면서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하기 좋은 제품들이다.

이번 2015 S/S 화보는 100장이 넘는 프리미엄 화보집 'AOA 캔디화보집'으로 한정 수량 제작된다. 이를 기념해 오는 17일 합정점에서 AOA 팬사인회가 진행되며 당일 15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150명에게 선착순으로 캔디화보집과 사인권이 증정된다.
스베누 마케팅팀 관계자는 "매 시즌 트렌디한 디자인에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을 선보이는 스베누는 이번 시즌 AOA와 함께 더욱 다채로운 매력의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라며 "공개된 사진 포함 미공개된 이번 시즌 화보는 프리미엄 화보집으로 제작되는 만큼 소장가치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letmeout@osen.co.kr
스베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